패트릭 말로세 (2018) 트레일러 //영화광



알콜중독에 빠진 가장에 대한 드라마. 심각하진 않고 블랙코미디 좀 섞은 듯 합니다.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알콜중독에 빠진 가장인 패트릭을 연기합니다. 그 외에도 제니퍼 제이슨 리와 휴고 위빙등의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트레일러 보니 스타일은 맘에 드네요. 미니시리즈로 기획되었으며, 쇼타임에서 방영합니다.







영상미가 유독 좋아보이는데, 현재 2화까지 나온 상황에서는 평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걸보니,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소시오패스나 천재로만 나온 것과 달리 평범한 가장 역도 어울린다는 것을 증명한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솔직히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이렇게 나오시는 게 더 인상적으로 보입니다.

당연하게도(?) 팬들은 셜록이나 더 찍어달라고 덧글로 항의 중 (...) 트레일러만 올리게 되어서 언급하지 않았지만, 마틴 프리먼은 지금 귀신과 좀비랑 사투중입니다 (...) 이런 거 보면 많은 배우분들이 연기변신을 하는데 노력을 가하는 것 같습니다. 짐캐리는 [넘버23] 이후로 진지한 스릴러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데이비드 테넌트 씨는 [배드 사마리안]에서 또 한번 사이코연기를 하셨고 말이죠.


덧글

  • 소시민 제이 2018/05/30 09:18 #

    셜록에서 왓슨이 홈즈한테 헤드락 걸때 대사가 생각나는군요.
    (아이린네 들어가려고 한대 때리라고 했다가 왓슨이 안떄리니 싸닥션 한대 갈기고 헤드락 당한 그 장면이요.)

    -나 파병 나갔던 군의관이었거든. 사람도 죽여봤거든.-

    이제 거기에 귀신 추가요. 뭐.. 귀신 좀 추가 된다고 뭐가 달라지겠습니까.. 그냥 나중에 홈즈 모가지 조를때 하나 더 늘어날뿐이죠.
  • 로그온티어 2018/05/30 09:3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도 죽여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영화 이름이 CARGO인데, 좀비가 되어가는 아버지가 좀비 되기 전에 딸을 안전한 곳으로 이송시키려는 내용의 영화고 여기서 그 아버지가 프리먼입니다;;; 배우개그가 성립이 안됰
  • 소시민 제이 2018/05/30 11:52 #

    이런 덴장... ㅋㅋㅋㅋ
  • 로그온티어 2018/05/30 12:16 #

    아, 근데 애절한 아버지 프리먼도 보고싶어요
    눈물 날 듯...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