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스 수준은 이글루저 수준 └ 일상의발견



우리 정치의 수준은 우리 국민의 수준

이글루저들은 깨어있지만 운영진이 썩어서 어쩌구..하는 얘기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는데 명백한 개소리.

그 사이트 정치 수준은 딱 그 유저들의 수준을 따라간다. 사이트가 썩었다는 거는 결국 게시판(포스트) 상태가 딱 그만큼 정치색에 쩔어있단 거고 모든 사이트 수준이 그렇다는 거는 딱 이글루저들 수준이 그 정도라는 거

그러니까 일베 오유 외 기타 떨거지 사이트 다 합쳐놓은 평균이 이글루저 수준의 평균일지도 모른다는 거다

그래서 결국 유저는 정치쩔은 운영진들과 사이트 가운데 그나마 나은 사이트를 선택해야 하는..












그런데 플레이웨어도 정치땜에 망했잖아요

왜 이런 정치적 글이 인기글에 오르는 건지 모르겠지만
이글루스가 안 깨어있고 이글루저가 깨어있는 이유는

운영진이 게을러서인건가
유저들이 게을러서인건가

도대체 운영이란 게 뭔지 알 길이 없고 왜 이렇게 업데이트가 안되는 지는 모르겠고
내가 보고싶은 밸리 글이 아닌 전체 인기글만 보게 되버려서 정치글을 보게 되잖아요

난 이 좆같은 세상이 싫어
세상이 좆같은 이유를 알려주마

이런 말만 거창하게 돌려 말하는 글들만 인기글에 올라온다고요

아니 정치색 싫고 점잖게 덕질이라 하려면 갤러리나 가라고 할 사람들이 있겠지만
말했잖아요 플레이웨어도 정치땜에 망했다고요
그 기계에 떡을 치는 사람들 중에도 분자가...
... 아닙니다.

아무튼 암튼

그래도 나는 이글루스 시민 자격으로 불편하면 민원을 넣었다고

이글루스가 게으른 이유는 내가 게을러서는 아니에요

나는 꾸준히 이글루스를 깠다고요

그런데도 이글루스는 전혀 발전하지 않았죠

발전 가능성이 있지만 발전하지 않았어요


이것봐요 다들 트위터로 튀어서
어떤 사람은 트위터 막장 대담꾼이 되었다고요

방사능마냥 입자들이 다 튀어서 사람들의 정치유전자를 파손시키고 있다고요
재기불능 상태로 말이죠

맞아요
세상에 그 사이트 유저 수준을 넘어서는 운영이란 없어요
정치색이 있기에 덕질만 하지 말고 이런 정치적인 글도 좀 보라는 의미겠지요

마치 덕질 하고 남의 정치글에 관심없으면 정치에 관심없다는 사람마냥 말이죠

이 세상은 틀려 먹었는데 나는 진실을 알고 있찌

그것을 알려주마

알기 싫어요









한가지 분명한 점은,

이글루스가 게으른 운영을 하지만 저는 게으르진 않다는 겁니다






저는 이글루스의 태도에 불만을 가지고 있었죠.

너무 게으르다고요.

이렇게 만들어도 좋을 것 같고 저렇게 만들어도 좋을 것 같고 아이디어는 많은데

이 게으르고 옹졸한 놈들은 아무것도 안 해요

수년 째 저는 저 전체 인기글 보면서

저게 이오공감이랑 다른 건 팔로워들의 만행에서 기레기들의 만행으로 바뀌었단 겁니다.

섹드립 치면 엄청나게 조회수 오르는 거 보고 좋으면서 싫었어요

아니 조회수 밀당 좀 하라고 이 이글루저들아
이걸 안 하는 이글루저들은 밀당의 즐거움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밀당하는 법을 왜 모르는 지는 저도 알 길이 없지만요







이글루스에서 조회수를 얻고 싶나요? 마블과 대깨문 키워드를 쓰세요

이글루스 시작할 땐 다양한 작품에 관심을 두었으면 해서 블로그를 썼지만

어느새 나도 정치색에 물들어서 정치글을 싸지르고 있었죠

전체인기글의 선전이란 무서운 겁니다





봐요, 네리아리님도 현실의 고달픔과 전체 인기글의 마수에 빠져
수 개월째 오톸 글을 안 올리고 있어요.

그 성생활이 문란한 분이 ... 이글루스계의 정낭액의 시인이!
수 개월째!

네리아리가 죽었어! 또 죽었어!

...이거 장난아닙니다. 이건 심각한 겁니다.

이글루스엔 정치꾼이 많았지만
이글루저를 더욱 정치꾼으로 만드는 건 전체 인기글이에요

전체인기글이, 이글루저를, 만든다

그게 제 결론입니다

그러니 전체인기글을 없애야 한다고 봅니다

보다보면 어그로 끌리고 빡치게 되잖아요

사람이 희한한 게 빡치면 내가 어떤 정치 포지션에 있던지 간에 흔들리게 되더라고요

말했듯이 저는 격렬한 자유주의입니다 데이어스 엑스 하면 맨날 사회 박살내고 정부도 박살내는 엔딩을 보죠. 근데 생명도 경시하고 인권따윈 하수구에 쳐박고 인권을 이야기하는 아무 말이나 쓰는 미친 놈들을 보면 뇌에다 칩박고 조종해버리고 싶어요, 스스로 대가리 박게요. 이것봐요. 평화주의 무정부주의자도 공화당 주의 퍼니셔로 만드는 게 전체인기글인 겁니다.

저는 정말 폭력과 강압이 싫은데
글 보다 빡쳐서
샷건 들고 아메리칸 뻑예하게 생겼어요
그러니 누가 저 전체인기글 좀 막아요

제목 부터 자극적이라 내가 안 볼 수가 없다고

누구는 그냥 들어가지 말라고 하던데
관심있는 게 병신이라던데

아니 씨발 인터넷 기사 자극적 제목 보고도 안 들어가실 수 있다고요?

있으신 분들 부쳐핸접해봐라!













흠흠

제가 패러디 한 글의 글쓴이가 잘못됬다는 건 아닙니다.

글이 잘 쓰여졌어요
제목부터가 라노베같잖아요
아무리생각해봐도내가문재인지지자인이유는대깨문이나쁘기때문이야

글 쓰신 분 문고에 투고해보세요
두고보세요 저 분 제2의 김진명이 되실 분이에요

그냥 나랑 생각이 다르지만

자꾸 끌리는 걸 어떻게 해요

생각해봐요 제가 자지를 좋아해요

근데 누가 보지 싫어하는 놈 좆나 패고 싶다 두번 패고 싶다 라고 글을 쓰는 거죠

왜 패고 싶은 거지? 궁금하잖아요?

나와는 관심없지만 그 자극성에 나는 끌리고 만다고











내가 무슨 말을 쓰려고 했더라

모르겠네요 이만하고 잠이나 자야겠어요

오늘은 조교당하는 꿈을 꿔야겠어요

최종적으로 말하지만 저는 탄압과 지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덧글

  • 동양의 인스머스 한국 2019/09/22 20:47 #

    ㅋㅋㅋㅋㅋㅋ
  • 로그온티어 2019/09/30 15:11 #

    ㅋㅋㅋㅋㅋㅋㅋ
  • 갓로드 2019/09/23 02:00 #

    좋은 패러디네요.

    ...음? 조교?...
  • 로그온티어 2019/09/30 15:11 #

    아아 그것은 인간의 이중성.
  • 여우 2019/09/23 03:48 #

    인기순위는 조작이 가능하니 그리 신경쓰지 않는 편이 좋지요. 드루킹이 최근 대표적이고 그 전에는 국정원이 하기도 했고, 돈받고 조작해주는 사람들이 있다고도 하니 인기순위는 그냥 지나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글이 인기글 가는 것이 다반사였는데요.
  • 로그온티어 2019/09/30 15:13 #

    이글루스 밸리 전체 인기글이 조작할 만할 정도로 규모가 컸었나요..
  • zerose 2019/09/23 08:57 #

    네링님 티 눈독들일 오톡신작이 없어서 그래여.
  • 로그온티어 2019/09/30 15:12 #

    그래요? 네링님 집에 오톸 하나 놔드려야 겠어요
  • 라그힐트 2019/09/23 10:17 #

    부지런한 이글루스 시절은 이오쟁패때...
  • 로그온티어 2019/09/30 15:12 #

    지금은 부지런함보다는 뭔가 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